사람이 잘살면 소용없을듯
내가 했다
멍청해 호구같아 할말이 있어도 꽉 잡아..

그러자 호구가 고개를 들었다.

내가 아는 사람이 이길 것입니다.
j와 같다면 j와 같다.
하지 말라고 하기 전까지 주변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했습니다.

조카 잘 지내요.. 현타오.

왜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 얼굴에 책임을 지게 될까요? 이거 야.

나는 전혀 아니라고 생각한다.

개성대로 사는 삼촌들은 고아의 얼굴을 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항상 행복합니다.


하지만 주변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예민하고 친절합니까? 사람들
걱정 가득한 얼굴

늙었지만 얼굴이 밝고 깨끗하죠?
백패커처럼 살아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서 얼굴이 좋다.



회사에서 맨날 참고만 해서 키가 좋은 선배였다.
몇 번 말했으니 이제 겨우 조금 들렸을 뿐입니다.


나도 그래.

옛날 옛적에 정말 무례한 선배가 있었는데, 그 선배는 모두가 부끄러워했습니다.
나도 그렇고, 그 선배의 선배들도 그렇고.
그래서 일하기 싫으면 돈 받고 싶은 것만 골라서 맡긴다.

그래서 이것은 이 회사에서 가장 긴 실행입니다.

왜요? 회사는 당신이 같은 길을 가면 편안합니다.


하지만 정말 멋진 과장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 선배와 같은 나이)
회사에서 갑자기 하는 말은 하지도 않았는데 너무 착했다.
그는 후계자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렇게 조용히 일하는지 누가 압니까?
미안하지 않을 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는데...
그러다 지쳐서 사표를 냈다.

매우 바쁜 달에.
하지만 그 기분은 이해합니다.
나는 매일 8시나 9시에 퇴근한다.
저처럼 직장을 그만둘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그러나 회사 및 기타 직원
가장 바쁜 시기에 돌연 사임한 배신자 콕! 벗어

그리고 그런 오만한 선배는 이 시간을 놓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할 거 야.
그래서 갑자기 회사 에이스가 되었어요 ㅋㅋㅋㅋ





식당에서도 험상궂은 손님이 많아도 하나 더 챙겨줬다.
주문이 늦어도 묵묵히 기다려주시면 죄송합니다 ㅠㅠ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마지막에 봉사하고 아무 말도하지 마십시오.


다른 나라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내 기준으로 잘 산다고 좋은 건 없는 것 같아...


추천사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