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후조리원
오늘은 건강검진을 받으러 병원에 갔는데...
구이 기차역에 H 병원?
전화로 예약하고 밤 12시 50분까지 도착하면 픽업할 수 있다.
나는 서둘러 병원에 갔다. 5~2분만에 병원에 도착했다.
늦게 와서 화를 낸 걸까, 아니면 초음파를 받으러 온 걸까. 전화가 왔어요. 오후 1시 이후라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 같아서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하고 갔죠?
확인해보니 다른 사람이 나와서 전화를 했더니 다른 전화가 와서 전화를 못 받는다고 해서 다시 들어갔습니다.
정오 10분 전에 일하면 아무것도 미안하지 않다고 말해도 짜증이 나서 기분이 나빴지만 회사원들을 이해하고 자리에 앉았다.
탈의실을 나와 탈의실을 나왔는데 바로 앞에 초음파실이 있어서 여기서부터 경사가 짜증나기 시작했다.
그는 문 앞에 비스듬히 서서 나에게 들어오라고 말했다. 나는 머리를 숙인 채 옷을 벗어 내려놓았다.

+ Recent posts